본문 바로가기

국내명소

오징어회!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날씨가 정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일교차가 심해서 다들 몸조리 잘 하셔야겠어요
우리모두 건강해야죠!!

건강을 위해 에너지를 내려면
몸보신을 해줘야겠죠?^^

여름엔 덥다고 몸보신
겨울엔 춥다고 몸보신

사실 아무거나 먹고살면 되는데
우리의 욕망이 몸보신으로 이어지는 것 같네요
(ㅋ_ㅋ)

7월부터 제철이던 오징어를 못먹어서
이대로 가다간 못먹겠구나 싶어서

철이 끝나가는마당에!!
10월에라도 먹기위해

오징어가 정말 유명한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으로 떠났습니다

 

처음와보는 곳이지만 굉장히 익숙한 분위기

사람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포장마차거리 같은 분위기로
편안함을 자아내는 모습입니다

항구 앞에서는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동명항이 고기가 잘잡히나 봅니다

바닷바람 쐬며 휴식하는 사람들
보기만해도 여유롭습니다

회를 먹으러 오면 항상 드는 고민!

여기서 어떤집이
양도많고 맛도 좋을까!!??

생각이 깊어지면서 계속 돌아다니게 되죠

베테랑 사장님들의 호객행위를 막아내기란
매우 껄끄럽습니다 ㅎㅎ;;

하지만 중요한점!
이 곳 오징어난전은 어느가게든
양이든 맛이든 가격이든 모두 비슷합니다

메뉴
오징어회 15000
오징어물회 18000
오징어무침 15000
통오징어찜 15000
사이드(라면,공기밥,냉면 등등)


그래서 크게 고민하실 필요 없이
사장님 인상 좋아보이는곳으로 가면됩니다

저는 4호점 쌍둥이네로 갔습니다

4호점이 맛있을거란 생각을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ㅎㅎ

오징어회를 보는순간
와 이거 양이 장난아닌데??

둘이 먹어도 충분히 먹을 양이었습니다

비주얼 못지않게 맛도 명품!!

꼬득꼬득 쫄깃쫄깃
질기지않고 입에서 사라집니다

비린내도 전혀없고
정말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양이 많았지만 배가고팠던 탓에
반도 채 못먹은 시점에
물회를 시켜버렸습니다 ㅎㅎ

모든 메뉴는 오징어가 한마리 들어가
오징어회 양은 동일해보였습니다

와 이거 어떻게 다먹지ㅎㅎㅎ

국물맛을 본 순간 새콤매콤달콤
정말 밥 한공기 말아버리고싶었지만...

오징어물회 본연의 맛을 느끼고자
물회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국물 마시면 오징어가 먹고싶고
오징어먹으면 국물 마시고싶고

계속 반복해서 먹다가
어느새 전부 제 뱃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단돈 33000원으로 둘이서 오징어로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맛과 가격과 양은 걱정할 필요없이 즐기세요

다른 일반 술집에서 파는 오징어회와
비교불가한 식감이라서
더욱 더 기억에 남았습니다
당일에 잡은 살아있는 오징어를
바로 채썰어서 주기때문에
신선도가 장난이 아니겠죠 !!

바로 참이슬 땡겨버리는 맛이었지만
운전해야해서 아쉽게도 못먹었네요

속초 동명항 오징어난전!!
가족끼리든 연인이든 친구끼리든
만족하고 갈 수 있는 곳

정말 사랑합니다❤


주소
도로명강원 속초시 중앙로 214-1

연락처
4호 쌍둥이네(010-3935-7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