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명소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오션뷰 맛집 애월 더 선셋!

촉박하게 휴가를 질러 다녀온 제주도!

 

그중에서도 가장 제주도다웠던 아름다운곳

 

제주도 바다를 보고싶다면 

유명한 관광지보다 이곳을 가야해요

 

진짜 가슴이 뻥 뚫리는 감정이

정말 미치는줄알았어요 ㅠㅠ

 

언제 다시올지 모를 제주도였기에 

있는힘껏 즐겼습니다!!!

 

날씨가 따라줍니다 ㅎㅎ

 

예전에 왔을 땐 여기 차댈곳 조차 없고

도로 너머까지 줄을 서 있었는데

 

확실히 코로나19 여파가 크긴 한가봅니다

가는곳마다 사람이 없어서 여유있게 다닐 수 있었어요

 

다닐땐 항상 손소독! 마스크 착용!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이 모습은 10%도 표현 못한거에요 

 

사진에 모두 담지못해 정말 아쉬웠어요

 

괜히 제주도 제주도 하는게 아니었어요

어떻게 바닷물이 색이 저럴까요 ㅠㅠ

 

성산일출봉, 여러 해변 등등 다 잊게해버리는

뷰맛집 애월 더 선셋입니다

바다위에서 달콤한 음료 한 잔 즐기면

더 할 나위 없이 행복한 시간이 지나갑니다

 

온 지 얼마안된 줄 알았는데

두시간을 훌쩍 보내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사람 바글바글 자연경관도 좋지만

이런곳이 정말 관광지 아닐까 싶습니당 ㅎㅎ

 

다리올려 쉬고있는 1분1초를 체감합니다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주네요

고마운 제주도 입니다

 

바닷바람 맞으며 가만히 앉아있는데

갑자기 과거회상이 되기도 하고

 

내 삶을 3인칭 시점으로 바라봐보기도 했어요

 

바쁘게 달려가야만 하는 현실이지만

휴식없이는 달릴 수 없음을 느끼는 순간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머리가 맑아집니다

 

괜히 사랑하는 사람들이 생각나고

 

일 할땐 그저 딱딱하고 차갑던 사람이

한없이 감성적으로 변하는 매직

 

코코넛라떼 한모금이 마치

제주바다를 삼키는 것 같았어요

 

여러가지 음료들이 있지만

 

제주도 코코넛 라떼는 애월 더 선셋!

 

외부 오션뷰가 전부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내부도 정말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요즘 사람들이 좋아할 감성으로 인테리어를 ㅎㅎ

 

그래도 오션뷰는 이길 수 없는지

실내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답니다 ㅋ_ㅋ

 

날씨가 받쳐주니 제주도는 정말 환상의섬이 되네요 ㅠㅠ

입구에 멍뭉이가 토실토실 귀여운데

 

사람이 오던말던 별 관심없는데

만져주면 괜히 즐기는듯한 반응을 보여요

 

애월 더 선셋의 문지기 강아지!

 

정말 귀여웠습니다 ㅎㅎ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애월!

 

애월의 느낌을 모두 담은 애월 더 선셋!

 

여행기회가 되신다면 꼭 와봐야할 카페로 추천합니다!

 

 

매일 10:00 - 20:00

Last order : 19:30

 

동절기

매일 10:00 -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