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쁜 카페]춘천 구봉산 스타벅스 전망 좋은카페!

내가  얼떨결에 강원도에 살게되어 휴가때마다 어느덧 춘천 명소만 가게되었다.

춘천으로 가는길에 항상 보이던 스타벅스가 가보고싶었지만 못갔었다.

이번에 꼭 가봐야겠다는 마음으로 방문했는데 정말 환상적이었다.

 

 

오늘은 구봉산 스타벅스에 방문했다
정말 뷰가 환상적이고 건물내부 자체도 고급스러웠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방문객이 많았다
구봉산 카페거리중에서 스타벅스가 독점하고있다고 느낄 정도로 사람이 많았다

 

 

1층에는 스타벅스 프리미엄이라며 보통 스타벅스에는  판매하지않는 음료,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대부분 Tea류 였다
여러가지 향을 느끼고 싶다면 프리미엄을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하다

 

매장 내부를보는 순간 나는 창문에 감탄했고, 정말 예뻐서 창문사진을 찍었다

 

B1층에서는 보통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이 있었다
호두당근케이크, 애플쿠키 크림 프라푸치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주문했다
좋은곳와서 맛있는디저트 먹으니 스트레스가 녹아내렸다

호두 당근케이크는 호두가 살렸다
당근케익도 맛있었지만 겉부분 긁어먹느라 바빴다
겉바속촉이 제대로였다

애플쿠키 크림 프라푸치노는 말린사과를 다져넣어 식감이 아주좋았고 중간중간 작은 쿠키들이 있어 재미있게 먹었다 처음먹어본 맛이라 추천할만한 메뉴이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정말 무거운커피를 마시고싶다 하시는분들께 추천한다
이 하나만으로도 디저트배를 채우기에 충분했다
윗부분의 달콤하고 점도높은 크림이 커피랑 잘 어우러졌다

날씨도 좋고 사람도좋고 음식도 좋아 이번주말도 기억에 남는 주말이 되었다

재방문의사 100% 하지만 구봉산 카페거리에 다른카페도 많으니 다른곳 가봐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