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명소

[속초 명소] 바다정원, 국내 최대규모 카페

이번주도 고된 일과를 마치고

주말에 뭐할지 생각하던 중

 

바다가 보고싶어 무작정 동해로 떠났다

 

황금같은 주말인 만큼 

나를 만족시켜줄 명소를 찾아나섰다

 

속초명소라고 검색해봤자

영금정이나 설악산이나 중앙시장같은

뻔한곳만 나오니 실망스러웠다

 

속초카페 겨우찾아 가던도중!

중고차 매장만큼 주차된 주차장 발견!

이 핫한 기운을 느끼고 바로 들어왔다

 

대체 뭐하는곳이길래 

차가 이렇게 많나 싶었는데.. 장난없다

 건물크기가 사진에 담을수 없을 만큼 크다

 

입구로 들어가 보니

환상의 나라가 펼쳐진다

 그냥 예쁘다 말이 필요없다

일단 규모에서 압도적이고

괜히 차가 이렇게 많은것이 아니었다

좌석 정말 많아서 

어디서든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조명과 함께 건물 분위기가 달라져

감동적이었다

 

식사후 이런 곳에서 디저트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다 씻어버렸다

 

킬링포인트는

어디서든 바다가 보인다는 것(*_*)

 

 아무것도없는 해변보다는

바다정원에서 바닷바람을 쐬니 행복했다 

왼쪽건물로 들어와 보니

 

1층에는 이런 카페가 등장한다

빵종류가 다 내가 좋아하는 빵이야ㅠ.ㅠ

미쳤어 미쳤어 

 

12종류의 빵을 하나씩 사서

전부 먹어보고 싶었지만

적당히 사먹었다 ㅎㅎ

 

가격은 3천원~4천원대 였다

막 저렴하진 않지만 

카페규모를 보면 싸다고 느껴진다

사람이 많이오는곳엔 다 이유가 있다

정말 마음가는곳 어디든

자리잡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카페 배경음악으로

스폰지밥에 나올만한 BGM이 퍼지는데

여기 분위기와 잘 어울렸다

 

뷰만 바다가 아니라

정말 바다 코앞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어 최고!!

우측건물

좌측건물

 

옥상을 서로 다르게 디자인하여 

발 닿는 곳 마다 새로운 느낌을 선사해주니

정말 관광지가 따로없었다

 

옥상에서 바라본 뷰는 정말 말할것도 없다

실내는 야외와 전혀 다르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빵 10개 사다가

한곳에서 하나씩 먹으며

바다정원의 모든걸 느끼고 싶었다

 속초가서 그냥 바다만 보고 

돌아올 줄 알았는데

 

바다정원을 들러서 행복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우리나라 최대규모라길래

'에이~ 그래봤자 카페지 뭐'

라고 생각했지만 

 

기회만 된다면 또 가고싶은 곳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지만

나만오기 아까운곳이라 이렇게 적는다

 

속초에 오시는분들이

꼭 이곳에 왔다가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베이커리&카페(휴무일 없음)

                                       전화번호 : 050-71409-1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