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명소

[춘천명소]자연을 담은 유기농 카페 !

날씨가 정말 쌀쌀해졌어요

봄 가을은 사라지고
여름 겨울만 남은 듯 하네요

날이 갈수록 일교차가 심해지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한글날과 함께한 이번 연휴에 어딜가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

찾아보던중...

나의 이목을 집중시킨 카페가 나타났다
바로 유기농 카페!

위치상...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는 곳에 있지만

 

나의 큰 오산이었다!!
굉장히 많은 여행객들이 찾아주는 명소였다

역시... 예쁜곳은 모두가 알아보나보다

이곳은 카페라기보다는
식물원보단 작고 정원이라고 하기엔
꽃의 종류가 많은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동화속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카페입구
비눗방울이 감성을 배로 더해준다

핑크뮬리를 보자마자
적절한 시기에 왔구나! 생각했다

여성들의 눈길을 독차지하며
포토존으로 흠잡을 곳이 없었다

다들 핑크뮬리를 즐기며 행복해하고 있다

사실 아무렇게 찍어도 인생샷이라
행복해 하고있다

해질녘에 촬영하니 정말 한국적인 느낌
보기드문 광경이었다

하지만
핑크뮬리는 시작에 불과했다!

핑크뮬리 외에도 많은 꽃들이 정원을 채웠다

계절별로 꽃도 다르게 심으신다고 한다

2월~3월 - 튤립 (온실)
4월 - 튤립(온실), 수국(온실)
5월 - 수국(온실),유채꽃
6월 - 해바라기(메인), 수국(온실), 메리골드(온실)
7월 - 백일홍 (메인), 해바라기(야외), 메리골드(온실)
8월 - 수국(메인), 해바라기(야외), 백일홍 (야외)
9월 - 11월 - 코스모스(메인), 핑크뮬리 (메인), 천일홍(온실)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꽃들을 다뤄서
더욱 더 유니크 해지는 이 곳!!

여러 꽃들로 꾸며진 정원에
사람들의 미소와 웃음소리

편안한 자리에 누워 쉬어가는
풍경이 다른 카페와는 달랐다

해가 져 갈 수록 아쉬워만 가는 내 감정!!

춘천에 올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가야 할 명소

겨울이 되면 꽃이 피어날 수 없을텐데
어떻게 꾸며질지 정말 기대가 된다

추운 겨울엔 사람들의 마음을
더 따뜻하게 해주는 카페였음 좋겠다

당근사과주스 한잔 마시고
시간가는 줄 모르게 구경하다가
어느덧 해가 저물어 이만 떠났지만

계절마다 와보고싶은 카페다😄🤭😘

동화같은 카페 맛있게 즐기다 갑니다😊

영업시간
매일 09:30 - 21:20 휴무없음, 하절기 4월~11월
매일 10:00 - 19:00 휴무없음, 동절기 12월~3월

주소
강원 춘천시 신북읍 지내고탄로 184

전화번호
0507-1424-3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