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명소

[서울 가볼만한곳]숨은명소 한강예술공원!

너무나도 잦은 서울방문 탓인지
이젠 어딜가야 재밌을지도 모르겠네요

놀거리가 가득한 서울이면서도
막상 보면 그닥 다양하지않네요

숨은명소가 있을텐데...어딜까...

가을날씨도 좋고 한강바람도 쐴겸
자전거타고 돌아다니며
찾은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지도에 검색해도 나오지 더라구요
정말 숨은 명소네요

바로 한강예술공원 입니다!

크게 비용을 들여 만든 곳 같진 않고
마포구 시민들을 위해 만든
문화공간인 것 같아요

위치는 한강철교 밑 입니다

저기에 가셔도 못찾을 수도 있는게
갈대밭이 있어서 공원이 많이 가려져있어요

한강쪽으로 완전히 나오시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지도를 확대해서 보시면
하얀길이 있죠??

바깥길로 오시면 한강예술공원이 나옵니다

시민들의 쉼터라고 표현할만 한게
산책하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자전거도로는 별도로 있고
길도 좁으니 걸어서와야할 것 같아요

공원에 들어서서 한강철교밑을 지나자...
괴물한마리가 ...;;

그냥 아무생각없이 가다가 깜짝놀랐어요

한강철교 위로
지하철 지나가는 시끄러운 소리와 함께
저 괴물을 보자마자 심장이 철렁...

앞모습을 보니
영화에 나올법한 괴물상이네요

크기는 일반 SUV 한 대 보다도
큰 크기였어요

모형인줄 알면서도
생각보다 커서 괜히 다가가기가 무서워요
소름이 돋는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만지만 움직일것같은 현실감이 느껴졌어요

작품명은 '북극곰' 이더라구요
이름을 보니 귀여워졌어요 ㅎㅎ

가까이에서 보니 폐타이어로 만들었더라구요
누가 만들었는지 모르겠지만
금손 그 자체입니다

짐승의 털이 휘날리듯 표현하여
살아있는듯 한 느낌을 주네요

몇걸음 더 가보니 홍학들이 놀고있어요

물론 딱봐도 모형물이지만
뜬금없이 엄청 많아서 웃겼어요(ㅋ_ㅋ)

가을의 갈대밭 사이사이 있으니
분위가 더 사는것 같네요

홍학들 사이로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갈대밭 사이에 딱히 길이 없어서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무한의 펭귄입니다
몇마린지 셀 수가 없네요

이것도 그냥 웃깁니다
왜 펭귄이며 무슨생각인지 잘 모르겠네요

꿈꾸는 펭귄들인가??

노을빛에 비춰지고
펭귄들은 노을을향해 있는모습이
진지하게 무언가를 다짐하는 듯 합니다

대장펭귄을 따라서 다같이 뛰어들 것 같아요

멀리서보니 더 웃기지만
쉽게 볼 수 없는 광경입니다

한강에 이런 곳이 숨어 있었다니
한강은 정말 무궁무진 하네요

길가에 있는 반사경에는 강아지가 있네요

사실 길이 탁 트여있어서 반사경이 필요없어요
오직 저 강아지를위한 반사경입니다

어쩌면 반사경 앞에 있는데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는 강아지일지도🤭🤭

착한사람에게만 보이는
애완동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ㅎㅎ 볼수록 귀여운 공원인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조형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감상하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반대편에 63빌딩이 보입니다
올해 서울세계불꽃축제를 개최했더라면

63빌딩이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아닌
반대편 한강예술공원이 명당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작년에는 불꽃축제 봤었는데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취소된듯 합니다

해질녘 원효대교 뷰도 감동입니다

서울 숨은명소
한강예술공원!

현지인 맛집같은 분위기로
한번 쯤 가볼만 합니다

두번은 갈 필요 없는 곳입니다 크킄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걸어서 산책 겸 다녀오기 좋은 곳이니
시간나면 다녀와보세요 ㅎㅎ